홈으로

전체메뉴

전체메뉴 닫기

행정서비스헌장

home > 이용안내 > 행정서비스헌장인쇄

푸른도시 광주 에코포탈홈페이지는 '시민만족 행정서비스 제공'을 목표로 분야별 서비스 내용과 제공방법, 그리고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 및 보상 등을 규정한 '행정서비스 헌장' 을 재정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시민여러분께서는 행정서비스헌장에서 약속드린 사항들이 성실하게 실천되고 있는지 지켜봐 주시고, 미흡한 점에 대해서는지걱과 함게 고견을 주시기 바라며, 아울러 시민들께서 만족하실 수 있는 행정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

우리 광주광역시 전 공무원은 고객가치 실현과 고객감동을 구현하는 최고 수준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노력할 것을 시민께 약속드립니다.

  • ㆍ 우리는 고객을 내 가족처럼 섬기고 모든 민원을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투명하고 효율적으로 처리하겠습니다.
  • ㆍ 우리는 모든 업무를 신속ㆍ정확ㆍ공정하게 처리하며 청탁ㆍ금품ㆍ향응을 배제하는 청렴행정을 실천하겠습니다.
  • ㆍ 우리는 민원처리과정에서 고객에게 불친철하거나 불편을 초래하는 경우 즉시 시정하고 적절한 보상을 하겠습니다.
  • ㆍ 우리는 시민으로부터 주기적으로 만족도 평가를 받겠으며 미흡한 사항은 개선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.

우리는 이와 같은 약속을 실천하기 위하여 구체적인 '서비스 이행기준'을 정하고 이를 성실히 이행할 것을 약속드립니다.

  • 담당부서 : 환경정책과
  • 담당자 : 김백현
  • 전화 : 062-613-4124
  • 최종수정일 : 2019.02.01
고객만족도 평가